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관리사(CS전략론)

과정 이미지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관리사(CS전략론)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29차시
강의시간 14.50시간
교육비 88,000원
교재명
수강에 사용되는 교재를 추가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CS리더관리사(고객관리실무론) 25,000원
과정소개

1. Chapter 01 서비스 기법 A. 서비스 청사진
2. Chapter 01 서비스 기법 B. 서비스 모니터링
3.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 MOT사이클의 차트 ~ D. 서비스 보증
4. Chapter 02 서비스 차별화 A. 서비스의 어원과 변천 ~ B. 서비스 패러독스
5. Chapter 02 서비스 차별화 C. 서비스의 실패 ~ E. A/S의 중요성
6.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 A. 서비스 차별화 요소 ~ D. 토털 서비스
7.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 E. 제품 차별화 ~ F. 의료 서비스
8. Chapter 04 서비스 품질 A. 서비스 품질의 개념 ~ B. 서비스 품질의 결정 요인
9.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 D.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10. Chapter 05 평가조사 A. 고객만족도 측정방법 ~ D. 고객만족도 향상 전략
11. Chapter 05 평가조사 E. 고객불만처리 원칙 ~ I. 고객충성도
12. Chapter 06 CS 컨설팅 A. 서비스 기대관리
13. Chapter 06 CS 컨설팅 B. CS 트렌드와 CS 플래닝 ~ C. 벤치마킹
14. Chapter 07 CS  혁신전략 A. STP 분석 ~ B. 고객분석
15. Chapter 07 CS 혁신전략 C. 고객 경험 이해 및 관리 ~ D. 고객 가치 대인 전략
16.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1.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 ~ p21)
17.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2.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22 ~ p43)
18.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3.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43 ~ p65)
19.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4.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47 ~ p87)
20.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5.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89 ~ p109)
21.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6.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11 ~ p131)
22.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7.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33 ~ p153)
23.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8.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55 ~ p175)
24.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9.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77 ~ p197)
25.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10.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99 ~ p218)
26. Chapter 02 CS개론 출제예상문제풀이(교재 p225~p231)
27. 적중모의고사 1회 CS전략론(교재 p426~p430)
28. 적중모의고사 2회 CS전략론(교재 p440~p445)
29. 적중모의고사 3회 CS전략론(교재 p456~p460)

학습목표
CS전략론에 대하여 알아본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총점
반영비율 10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교재
교재정보
교재명 저자 출판사 상세보기
CS리더관리사(고객관리실무론) 백서연 메인에듀 상세보기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Chapter 01 서비스 기법 A. 서비스 청사진
2차시 2. Chapter 01 서비스 기법 B. 서비스 모니터링
3차시 3.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 MOT사이클의 차트 ~ D. 서비스 보증
4차시 4. Chapter 02 서비스 차별화 A. 서비스의 어원과 변천 ~ B. 서비스 패러독스
5차시 5. Chapter 02 서비스 차별화 C. 서비스의 실패 ~ E. A/S의 중요성
6차시 6.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 A. 서비스 차별화 요소 ~ D. 토털 서비스
7차시 7.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 E. 제품 차별화 ~ F. 의료 서비스
8차시 8. Chapter 04 서비스 품질 A. 서비스 품질의 개념 ~ B. 서비스 품질의 결정 요인
9차시 9.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 D.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10차시 10. Chapter 05 평가조사 A. 고객만족도 측정방법 ~ D. 고객만족도 향상 전략
11차시 11. Chapter 05 평가조사 E. 고객불만처리 원칙 ~ I. 고객충성도
12차시 12. Chapter 06 CS 컨설팅 A. 서비스 기대관리
13차시 13. Chapter 06 CS 컨설팅 B. CS 트렌드와 CS 플래닝 ~ C. 벤치마킹
14차시 14. Chapter 07 CS 혁신전략 A. STP 분석 ~ B. 고객분석
15차시 15. Chapter 07 CS 혁신전략 C. 고객 경험 이해 및 관리 ~ D. 고객 가치 대인 전략
16차시 16.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1.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 ~ p21)
17차시 17.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2.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22 ~ p43)
18차시 18.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3.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43 ~ p65)
19차시 19.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4.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47 ~ p87)
20차시 20.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5.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89 ~ p109)
21차시 21.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6.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11 ~ p131)
22차시 22.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7.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33 ~ p153)
23차시 23.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8.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55 ~ p175)
24차시 24.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09.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77 ~ p197)
25차시 25. 제2과목 문제풀이 Chapter 10. 문제 1번 ~ 문제 20번 (교안 p199 ~ p218)
26차시 26. Chapter 02 CS개론 출제예상문제풀이(교재 p225~p231)
27차시 27. 적중모의고사 1회 CS전략론(교재 p426~p430)
28차시 28. 적중모의고사 2회 CS전략론(교재 p440~p445)
29차시 29. 적중모의고사 3회 CS전략론(교재 p456~p460)